내 남편은 희생자가 아니야 바보야

2022. 11. 1. 15:54카테고리 없음

내 남편은 희생자가 아니야 바보야
남편은 평범한 회사원이었습니다.
몇 달 전부터 생활비를 감당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무슨 일이야
그는 그가 주식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고 그는 그것을 굴렸다.
저는 주식의 주인도 모르는 사람입니다.
주식 열람실 사기 없음
신고도 못하니 사기가 아닐 수 있습니다.
그는 돈을 벌기 위해 주식 정보를 얻으려고 했다.
그러나 현실은 불리하기는커녕 부정적이다.

돈을 준다는 이유만으로 특실이라고도 불리는 유료방
그들은 당신이 500에 가입했다고 말하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돈을 주지 않습니다.
싱글샷으로 그들의 속도를 따라가지 못한다면,
이미 멈춘 종목만 내놓고 따라가라고 하더군요.
이제 마이너스가 아닌 0입니다.
나는 돈을 벌려고 노력했고, 그래서 나는 누구를 비난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환불해달라고 해도 환불도 안되고 가족들이 죽어가네요
지식인으로부터 정보를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나는 CEO라는 사람과 함께 아내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얻었다.
다이렉트 보냈는데 답이 없네요
댓글 달았는데 비공개 계정으로 바꿨어요
답이 없다....
신고도 못해

엑스서버를 쳐도 리엑스원 사기꾼이라고 나오네요.
지금은 많이 지워져서 안보이네요
이번에는 JX진X원에서 한엑스투X진흥원으로 변경
X담X홀X를 직접 교환했습니다.

그들은 우리 가족뿐만 아니라 한 명 이상의 사람들을 존경했습니다.
매일매일 해외여행, 명품쇼핑, 아이들까지
나는 사치에 덮여 매우 호화로운 삶을 살았습니다.
데미지가 5000 정도인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나 진짜 잠이 안와


추천사이트